구매대행 안내
판다물류(PANDALOGISTICS) 사업자 구매대행은?
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하시기 어려운 상품을 판다물류에서 대신 구매하여 한국에 계신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
[구매대행 이용절차]
- 1)상품검색
중국 쇼핑몰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검색합니다.
- 전용 구매대행 URL를 사용하시면 손쉽게 상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.→ - 2)구매대행 신청서 작성
판다물류에 회원가입 후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정보로 구매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 - 3)구매 승인
구매대행을 신청하시면 쉽지에서 중국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재고와 가격을 확인한 후, 고객에게 1차 결제를 요청합니다.
(구매대행시 1차 상품값은 수수료가 포함된 쉽지환율에 맞춰 고객에게 청구됩니다.) - 4)1차 결제 및 상품주문
1차 결제를 완료하시면 쉽지에서 상품을 주문합니다.
- 결제해야 할 주문 건은 '마이페이지'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- 5)판다물류 중국 배송센터 입고
주문한 상품이 쉽지 중국센터로 입고됩니다.
(중국 내 배송기간은 업체의 소재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 2~3일 소요됩니다.) - 6)검수 및 국제 배송비 결제
입고된 상품의 중량 및 부피를 실측하여 2차 배송비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.
검품/재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청구합니다.
반품/교환은 배송비 결제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. - 7)국제 배송
2차 배송비 결제 후 신청하신 배송 방법에 의해 한국으로 발송됩니다. - 8)통관
국내에 도착 후 관세법 규정에 따라 통관절차가 이루어집니다.
(개인소비 용도일 경우 관세 및 부가세는 과세 기준금액이 $150을 초과 시 발생됩니다.) - 9)국내 배송
통관 완료 후 국내 택배를 통해 1~2일 내에 고객님께 배송됩니다. - 10)배송완료